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율곡동 기관장 회의 개최..
사회

율곡동 기관장 회의 개최

조수연 기자 입력 2022/04/06 16:55 수정 2022.04.06 16:55
- 인구증가, 코로나 19 생활지원비 신청, EM 발효액 무료보급 사업 등 현안사항 전달 -


김천시 율곡동기관장협의회(회장 이우문)는 4월 6일 오전 11시 율곡동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회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신입회원 소개, 이우문 동장의 인구증가, 코로나 19 생활지원비 신청, EM발효액 무료보급 사업 등 당면 현안사항 설명, 각 기관별 현안사항 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율곡동 기관장회의는 지난 2월 김천경찰서 및 교육청 인사로 김종배 동부지구대장, 김형욱 율곡고등학교 교장, 허영란 운곡초등학교 교장을 신입회원으로 맞이하게 됐다.

이우문 율곡동장은 “지난 1월 회의 이후 설연휴, 대통령선거 등으로 회의를 개최하지 못했는데 오랜만에 건강한 모습으로 회원 여러분들의 얼굴을 다시 보게 되어 기쁘다.”며 “올해도 기관상호간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틀 아래서 인구증가, 코로나 19 대응 등 시정 중점 추진과제에도 적극 협력해 주기 바란다.”고 했다.

한편, 율곡동 기관장협의회는 지역시의원을 비롯한 학교, 유치원, 금융기관 등 관내 23명의 기관장들이 함께하는 회의로서, 매월 첫째주 수요일 정기회의를 통해 기관 상호간 친목을 도모하고 원활한 업무협조로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지난해 김천시복지재단에 100만원을 기부한 바 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