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서원 문경시장 예비후보 지역아동센터/소상공인·자영업자 초청..
정치

서원 문경시장 예비후보 지역아동센터/소상공인·자영업자 초청 현장소통간담회 개최

이재용 기자 입력 2022/04/09 15:16 수정 2022.04.09 15:16


□ 서원 문경시장 예비후보는 4.9(토) 오전과 오후 지역아동센터 관계자와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와 현장소통간담회를 개최하여 현장의 의견을 청취하는 적극적 행보를 이어가 참석자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 다문화가족 아동과 저소득층 아동의 방과후 돌봄 업무를 맡고 있는 지역아동센터 관계자와 간담회에서는 한시적 돌봄인력 추가지원, 지역아동센터 공공청사 입주, 종사자 처우 개선 등이 건의 되었다.

□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 초청 소통 릴레이에서는 숙박업, 오미자청년몰, 건설기계, 전통시장, 행복상점가, 외식업, 개인택시 대표 등이 참석하여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양한 현장의 목소리를 전달하였다.
◦ 이날 지역상품애용 범시민 소비촉진운동 전개, 각종 전국대회 행사유치, 관급공사 공사비 지급시 지역업체 최우선 변제 규정 마련, 택시의 연차별 지속적 감차,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 지원 강화 등이 건의되었다.


□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점촌 전통시장 상인회장인 송영탁(40세)회장은 “시장예비후보자께서 직접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진지하게 소신을 밝히는 모습이 무척 인상깊었다”고 하였다.

□ 서원 문경시장 예비후보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장 종사자들께 그동안의 노고에 깊은 감사와 함께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관심을 갖고서 하나하나 풀어나가겠다”는 강한의지를 참석자들께 밝혔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