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좌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임재춘)은 4월 8일(금) 11시 지좌동 행정복지센터 3층 강당에서 전계숙 시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4월 통장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통장회의는 따스한 봄을 맞아 활력 있는 시정, 주민 주도의 행정 및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만드는데 일조하고자 시정 주요사업에 대한 홍보 및 의견 교류를 위해 개최되었으며, 참석 내빈 인사, 시정홍보사항 전달 및 논의, 자체회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 |
먼저, 지좌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2022년 김천시 인재양성재단 장학생 선발, 중고등학생 신입생 교복구입비 지원 사업,「Happy together 김천」 movement English Speech Contest, 소상공인특례보증 사업, 2022년 기본형 공익직불금 신청 사업, 제1차 지방세 체납액 일제정리 추진 등 시정 주요 홍보사항에 대해 안내했으며, 이어서 각종 시책에 대한 건의사항 접수 및 의견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임재춘 지좌동장은 “봄이 가져다주는 따스함과 포근함이 우리의 일상에 스며들듯이, 여기 계신 통장님들의 적극적인 도움 덕분에 우리 김천시정에도 늘 따뜻함과 활력이 넘치는 것 같다.”고 말하며, “다가올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각종 시책 업무 추진에도 더욱더 많은 도움을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