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천시 율곡동(동장 이우문)은 2일부터 6월 17일까지 「내가 만든 율곡동 소개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Do It Yourself 율곡동’이라는 슬로건 아래 율곡동의 명소, 맛집, 율곡동 생활 팁 등을 주제로 광고, 브이로그, 애니메이션 등 형식에 제한 없이 2분 이내 영상으로 제작하면 된다.
특히, 5월 14일(토) 10시 율곡동행정복지센터에서 「율곡동 소개 및 UCC제작 강의」실시하여 율곡동 주요 명소에 대해 소개와 더불어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UCC제작 강의를 실시함으로써 참신하고 생동감 있는 작품이 제작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이번 UCC 공모전은 6월 17일 접수 마감 후 심사를 거쳐 7월 중 상장과 함께 최우수상 100만원(1명), 우수상 70만원(2명), 장려상 50만원(5명)을 시상할 계획이다.
이우문 율곡동장은 “우리 율곡동은 편리한 생활 인프라와 함께 주민 여가생활을 위한 많은 공원이 조성되어 있어 주거환경이 잘 정비되어 있다”며, “이웃에 소개하고 싶은 맛집 혹은 포토존 등 내용과 형식에 상관없이 율곡동 명소들을 주민들이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율곡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게임도서관」, 「1시간 빠르고, 1시간 더하는 민원실」, 「공구도서관」, 「EM발효액 보급」 등 지역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