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성주군 월항면 이장협의회, `군민행복 희망성주`실현에 동심..
사회

성주군 월항면 이장협의회, `군민행복 희망성주`실현에 동심동력(同心同力)

정해영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2/06/10 17:13

↑↑ 월항면 이장협의회, `군민행복 희망성주`실현에 동심동력(同心同力)
[정해영 기자]성주군 월항면은 10일 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6월 이장회의를 열고 군정 주요 홍보사항을 안내하고 건의사항 수렴 등 소통의 자리를 가졌다.

이 날 회의에서는 내년도 신재생에너지 융복합지원사업 신청에 대한 주민설명이 있은 후, ▷코로나19 백신 4차 접종 보건지소 방문 계획 ▷7월부터 시행되는 음식물류 폐기물 종량제 ▷저소득층 긴급 생활안정지원금 지급 ▷참외 저급과 유통근절 수매사업 ▷농약 등에 대한 농산물 안전관리 ▷내년도 외국인 계절근로자 도입 로드맵 등을 안내하고 마을 주민에게 적극 홍보해 주시기를 당부드렸다.

김학동 월항면장은 “바쁜 영농철에 가뭄까지 겹쳐 어려움이 많은데 슬기롭게 이겨낼 수 있도록 모두 함께 지혜를 모으자”며 독려하고, “선거가 다 끝난 만큼 조속한 시일 내 화합할 수 있도록 신경써 달라”고 강조했다.

월항면 이장협의회(회장 박원일)는 민선8기 새로운 군정비전인 `군민행복 희망성주`에 발맞추어 군민이 체감하는 행복한 성주를 완성하고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있는 희망찬 성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월항면이 먼저‘동심동력(同心同力)’하여 모범이 되기를 다짐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