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영천시 북안면, 키다리 아저씨 저소득층을 위해 ‘북안면 ..
사회

영천시 북안면, 키다리 아저씨 저소득층을 위해 ‘북안면 행복금고’에 300만원 기탁

정해영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2/08/03 14:11

↑↑ 영천시 북안면, 키다리 아저씨 저소득층을 위해 ‘북안면 행복금고’에 300만원 기탁
[정해영 기자]환경실천연합중앙회 정광원 부회장은 3일 북안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북안면 행복금고’에 3백만원을 기탁했다.

기탁한 성금은 ‘북안면 행복금고’에 모금됐으며, 이 성금은 기초수급자 등 저소득층을 위해 반찬 지원 사업과 불의의 사고로 긴급한 지원이 필요할 때 등 북안면 주민들을 위한 복지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정광원부회장은 (사)환경실천연합회 발기인으로서 환경운동, 나눔실천 등의 환경보호 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영천시 바르게살기운동 명예회장, 경북도경 이주여성범죄피해자녀지원회 후원회장 등 다양한 봉사단체에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올해 4월 2022 자랑스런 한국인대상 시상식에서 ‘사회공헌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정부회장은 ˝선친께서 살아계실 적에 늘 이웃들에게 베푸는 걸 좋아하셨는데 저도 미력하나마 주위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윤동훈 북안면장은 ˝정 부회장님께서 주기적으로 성금 기탁을 해 주시니 복지행정을 펼치는데 많은 힘이 되며 더운 날씨에 복지사각지대가 없는지 꼼꼼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