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천시 율곡동 통장협의회(회장 우선희)는 지난 9일 율곡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현안업무 토의 및 김천상무 축구단 후원릴레이 동참 행사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서는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른 4차 예방접종 안내, 김천시 주소갖기운동 적극 추진, 김천상무 프로축구단 후원활동에 관해 논의했다.
특히, 이날 회의에서는 율곡동통장협의회에서 시민의 건전한 여가선용과 스포츠 중심도시로서의 위상을 높이고 있는 김천상무 프로축구단에 후원금 150만원을 전달하고, 회원가입(실버 30명)을 완료했다.
|
우선희 협의회장은 “김천상무 프로축구단은 우리 김천시의 스포츠 복지에 이바지하는 큰 자산이다.”라며, “우리 율곡동통장협의회에서 김천상무 프로축구단 후원을 통해 지역 발전 및 대외 이미지 제고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김종현 율곡동장은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은 우리시를 대외적으로 알리는데 홍보대사 역할을 하는 만큼 많은 관심을 당부 드리며, 율곡동 직원을 비롯하여 관변단체들의 적극적인 동참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율곡동은 지난 7월 율곡동행정복지센터 직원을 시작으로 ▲율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율곡동자연보호협의회, ▲율곡동통장협의회 등 율곡동 관내 단체들의 김천상무 프로축구단 릴레이 후원 챌린지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