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울릉군-아주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학위과정 교류 협력 업무협..
사회

울릉군-아주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학위과정 교류 협력 업무협약(MOU) 체결

정해영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2/09/22 14:18

↑↑ 울릉군-아주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학위과정 교류 협력 업무협약(MOU) 체결
[정해영 기자]울릉군은 9월 22일 울릉군청 제2회의실에서 아주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과 ‘학위과정 교류 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남한권 울릉군수를 비롯해 울릉군 관계자 및 실무진과 아주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김흥식 원장 및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이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은 울릉군과 아주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간의 상호 교육협력을 통해 울릉군청 재직공무원 및 울릉군민 중 군수의 추천을 받은 자에 대해 아주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온라인 석사 학위과정 학비 50%를 감면한다는 내용으로 체결됐으며, 이를 위해 적극적인 소통과 협력을 약속했다.

아주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김흥식 원장은 “천혜의 자연환경과 생태를 자랑하는 울릉도와 교류 협력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매우 뜻깊고, 많은 울릉군민들이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남한권 울릉군수는 “업무협약을 위해 힘써주시고 먼 울릉도까지 방문해주신 아주대학교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교육적으로 소외된 울릉군민들의 교육 욕구를 충족해 줄 것이며, 울릉군과 아주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이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상호 발전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협약에 더불어 아주대학교 중앙도서관에서는 울릉군 주민을 위해 교보문고 신규도서 50권을 기증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