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어모면(면장 이병헌)에서는 Happy together 김천운동의 일환으로 ‘따뜻한 말 한마디’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따뜻한 말 한마디’캠페인은 Happy together 김천운동을 적극 시행하고자 어모면에서 실시한 사업으로, 매달 민원창구 및 직원 책상에 따뜻한 메시지 게시를 통해 상호 친절한 분위기와 공감대를 형성하여 근무하는 직원들의 근무환경을 개선하고 보다 친절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시행하고 있다.
![]() |
이병헌 어모면장은 “말에는 온도가 있어 말 한마디로 상대방의 마음을 차갑게 혹은 따뜻하게 만들 수 있다. 코로나19로 힘들고 지친 분위기 속에서 서로 마주하는 그 시간만큼은 따뜻한 말에 위로 받고, 웃음 지어지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Happy together 김천운동을 적극 실시하여 모두가 행복한 어모면이 될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합시다.”라고 전했다.
한편, 어모면에서는 최근 국토대청결활동 및 꽃 식재활동을 추진하며 ‘Happy together 김천운동’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또한 지역 주민들에게 적극 홍보하기 위하여 면 청사에 현수막을 새롭게 설치하고, 청사 내 Happy together 김천 발매트를 설치하여 홍보와 함께 보다 청결한 어모면을 만드는데 적극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