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김천시 결산검사위원 주요사업 현장방문..
사회

김천시 결산검사위원 주요사업 현장방문

조수연 기자 입력 2021/04/21 11:31 수정 2021.04.21 11:31
- 대규모 사업현장 방문으로 실질적인 결산검사 추진 -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4월 9일부터 4월 28일까지 20일간의 일정으로 결산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지난 20일 결산검사의 일환으로 결산검사위원들이 예산집행의 효율성 검토를 위해 주요시책 사업현장을 방문하였다.



결산검사위원들은 ▲김천시청 주차장 건립공사 ▲김천1일반산업단지(3단계)조성사업 ▲감문국 이야기나라 조성사업 ▲강남북 연결도로 개설공사 ▲대신지구 진입로 개설공사 대상지를 방문하여 관련 법령에 따라 사업이 적절하게 집행됐는지 검토했다. 또한, 각 사업현장별 추진현황 및 문제점을 확인하고 향후 개선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이번 현장방문에 이어 추가로 점검할 대상지는 ▲농촌중심지 활성화 사업(농소, 지례, 대덕) ▲농기계 임대사업소 중부지점 신축사업 ▲거점소독시설 조성사업 ▲김천시립 추모공원 건립사업 ▲추풍령 관광자원화 사업 ▲추풍령 단풍나무 군락지 조성사업 현장으로 꼼꼼하고 실질적인 결산검사를 수행할 계획이다.


결산검사위원들은 이달 28일까지 2020회계연도 세입․세출결산, 기금결산, 금고의 결산 등 예산집행 전반을 검사하고, 이를 바탕으로 결산검사 의견서를 작성하여 시에 제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