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성주군사회복지사협회`아동복지시설 영화관람권 기탁..
사회

`성주군사회복지사협회`아동복지시설 영화관람권 기탁

정해영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3/03/30 16:24
제17회 사회복지사의 날 기념

↑↑ `성주군사회복지사협회`아동복지시설 영화관람권 기탁
[정해영 기자]경상북도사회복지사협회성주군지부는 3월 30일 `제17회 사회복지사의 날`을 기념하여 민간과 공공에 종사하는 사회복지사들의 마음을 담은 영화관람권 170매(1,000천원 상당)를 관내 아동복지시설에 기탁했다.

권우성 성사협 회장은 “관내에 있는 아동복지시설 아동들이 지역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문화생활을 통해 꿈과 희망을 키우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기탁받은 영화관람권은 관내 실로암육아원 및 4개소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전달되어, 우리 지역 문화예술의 명소로 자리메김한 별고을 시네마에서 최신 영화를 관람하며 문화감수성을 키울 것으로 기대된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각자 묵묵히 자신의 소임을 다하고 있는 사회복지사들이 없다면 코로나와 같은 각종 재난 등 힘든 시기를 지나가지 못했을 것이다.????며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한편 성사협은 관내에서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소지한 공공, 민간부분 종사자 및 개인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2011년 설립되어 현재 가입된 회원은 약 150여명으로 사회복지시설, 기관, 공무원까지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며 자원봉사 및 회원들의 권익옹호 및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