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김천시, 2024년 자랑스러운 시민상 시상식 개최..
사회

김천시, 2024년 자랑스러운 시민상 시상식 개최

이재용 기자 입력 2024/10/14 17:26 수정 2024.10.14 17:29
- 김천시를 빛낸 자랑스러운 시민 22명 선정 -


김천시는 지난 14일 시립율곡도서관 율곡홀에서 2024년 자랑스러운 시민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자랑스러운 시민상 시상은 ‘김천시민의날(10.15.)’을 맞아 지역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헌신한 시민에게 수여하는 표창으로 매년 관내 읍면동에서 엄정한 심사를 거쳐 1명씩 추천해 총 22명을 선정한다.

올해 수상자는, 아포읍 권경애, 농소면 박성자, 남면 나계월, 개령면 권혁기, 감문면 박갑용, 어모면 박무술, 봉산면 김옥란, 대항면 유은상, 감천면 박종화, 조마면 김길환, 구성면 오세진, 지례면 김원출, 부항면 김영복, 대덕면 이연옥, 증산면 이정희, 자산동 이충열, 평화남산동 빈봉춘, 양금동 백순식, 대신동 최규탁, 대곡동 박명희, 지좌동 황경숙, 율곡동 이영자 씨가 선정됐다.


시 관계자는 “우리 시의 슬로건인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 만드는 데 있어 꼭 필요한 것은 시민 여러분이 함께하는 것이다.”라며, “여기 계신 자랑스러운 시민들 덕분에 올해도 김천시가 각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낼 수 있었고, 앞으로도 김천발전을 위해 다 함께 힘을 모아주실 것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나영민 김천시의회 의장은 "여러분 한 사람, 한 사람이 우리 사회의 주인공이며, 함께 만들어가는 공동체의 소중한 일원입니다. 앞으로도 서로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함께 협력하여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나가기를 희망합니다. 끝으로, 자랑스러운 시민상을 수상하신 수상자들에거 다시한번 축하의 인사를 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