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의성군, 어린이날 맞아 원어민 영어교실 특별 이벤트 진행..
사회

의성군, 어린이날 맞아 원어민 영어교실 특별 이벤트 진행

정해영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5/04/29 10:12

↑↑ 의성군, 어린이날 맞아 원어민 영어교실 특별 이벤트
[정해영 기자] 의성군에서는 지난해 경북 최초로 어린이집 원어민 영어교실을 실시하여 큰 호응을 얻은 데 힘입어 올해 확대 편성하여 활발히 진행해오고 있다.

특히, 어린이날을 맞아 4월 28일부터 5월 2일까지 한 주간 특별한 영어 수업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수업은 ▲귀여운 귤냥이 인형탈과 함께하는 댄스타임 ▲풍선 옮기기 릴레이 게임 ▲선물 전달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의 흥미를 끌었다.

‘Hello OrangeCat Song’에 맞춰 신나는 댄스타임을 시작으로, 아이들이 몸을 움직이며 영어 표현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돕는 풍선 옮기기 릴레이 게임이 이어졌다.

수업의 마무리에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보조가방, 물통, 스케치북 등 선물세트를 전달하며 아이들의 행복한 웃음소리 속에서 수업이 끝났다.

의성군 어린이집 원어민 영어교실은 다양한 체험 활동과 과학 체험 교실을 포함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자주 접할 수 없는 행사들을 마련하며, 영어에 대한 흥미를 자연스럽게 키워나가고 있다.

또한, 다양한 체험 기회를 통해 영어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원어민 영어교사 테일러는 “2개월여 동안 수업을 진행하면서 아이들이 영어를 놀이처럼 배우고 점점 자신감과 흥미를 갖는 모습을 보게 되어 너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더욱 즐겁게 배우고 표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수업을 준비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아이들이 영어를 통해 즐거움을 느끼고, 글로벌 감각을 키워나가는 모습이 자랑스럽다.”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 지원과 체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