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봉화군, ‘2025년 추석맞이 온라인 축제’ 개최..
사회

봉화군, ‘2025년 추석맞이 온라인 축제’ 개최

정해영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5/09/08 09:20
전 품목 20% 할인, 산지의 정성을 담아 풍성한 한가위 선물

↑↑ 봉화군, ‘2025년 추석맞이 온라인 축제’ 개최
[정해영 기자]봉화군이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농업인과 소비자 모두가 함께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9월 8일부터 30일까지 봉화군 공식 온라인 쇼핑몰 ‘봉화장터’에서 ‘2025 추석맞이 온라인 축제’가 진행된다.

이번 축제 기간 동안 봉화한우, 봉화사과, 홍도라지조청, 참기름·들기름 세트, 무농약 봉화잣 등 정성과 품질을 담아낸 봉화군의 대표 농·특산물 전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혜택은 봉화장터 회원에게 1인 1일 1회, 최대 3만 원까지 제공되며,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단순한 할인 이벤트를 넘어, 산지 직송의 신선함과 봉화 농산물의 진가를 전국 소비자에게 알리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입점업체에는 택배비 지원이 함께 이뤄져 농민의 부담을 줄이고, 소비자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믿을 수 있는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봉화군은 이번 축제를 널리 알리기 위해 온라인 광고, SNS 홍보, 회원 문자발송, 현수막 설치 등 다각도의 홍보 전략을 추진하며, 소비자들의 발길을 봉화장터로 이끌고 있다.

박현국 봉화군수는 “추석은 나눔과 감사의 명절이다. 이번 온라인 축제를 통해 봉화 농산물이 더 많은 가정의 밥상과 선물 꾸러미에 담기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봉화 농·특산물의 판로를 넓히고 브랜드 가치를 높여, 농업인과 소비자가 모두 웃을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