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창간축사] 마숙자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 교육장..
창간축사

[창간축사] 마숙자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 교육장

꽁지환경늬우스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1/01/18 13:21 수정 2021.01.18 17:15


대구 경북 지역 발전을 위한 새로운 신문으로 20211월 창간하는 꽁지환경뉘우스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공정하고 객관적인 보도’, ‘환경보호를 위해 직접 실천하는 언론’, ‘지역과 함께하는 신문’, 으로 역할을 다해주시길 당부드리면서 꽁지환경뉘우스의 발전과 관계자 모든 분들에게 격려의 마음과 응원을 담아 전합니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지구 온난화, 미세 먼지, 알지 못했던 각종 바이러스와 박테리아 등으로 인한 생활의 불편함을 겪으면서 새삼 환경의 소중함을 참으로 절실하게 느껴지는 요즈음입니다. 이러한 때꽁지환경뉘우스가 미래 우리 아이들에게 깨끗한 환경을 물려줄 수 있도록 환경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환경보호와 지역발전에 동참할 수 있도록 시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지역 현안 문제를 심층취재하여 지역사회를 발전적으로 변화시키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해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김천교육지원청도 미래 역량을 키우는 행복한 김천교육의 지표 아래 즐거운 배움, 변화하는 학교, 학생 성장을 지원하는 미래교육, 모두에게 희망을 주는 사랑 품은 교육복, 믿음직한 교육환경, 함께하는 교육공동체를 실천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앞으로도 김천 교육활동의 행복한 기사가 많이 보도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꽁지환경뉘우스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항상 독자들 가까이에서 환경 사랑을 함께 실천하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지역의 대표적인 언론으로 성장해 나가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21. 1. 18.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교육장 마숙자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