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구미시 해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3월 정례회의 및 위기가..
사회

구미시 해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3월 정례회의 및 위기가구 발굴 캠페인 실시

꽁지환경늬우스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1/03/16 14:16
현안사업 논의 후 행복나눔가게 현판식 및 위기가굴 발굴캠페인 진행

[꽁지환경늬우스 기자]해평면에서는 2021년 3월 15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해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3월 정례회의 및 위기가구 발굴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이날 회의에서는 코로나 19로 인해 비대면으로 논의되었던 2021년 특화사업계획에 대해 설명하였고 1~2월 활동 상황 보고, 현안 사업 및 기타사항 논의를 하였다. 회의 후 행복나눔가게 현판식 및 위기가구 발굴 캠페인을 진행하여 복지사각지대 제로 만들기에 박차를 가하였다.

류종원 위원장은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이 있다면 최선을 다해 도울 준비가 되어 있으니, 위기가구 발굴에도 최선을 다하도록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앞장 서 노력 하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이덕재 해평면장은 ”항상 해평면의 취약계층 복지를 위해 고민하고 시간을 아끼지 않는 민간 위원장 및 위원님들의 선한 영향력에 깊이 감사드리며, 위기가구로 인한 사회 문제가 대두되고 있는 요즘 복지사각지대 누수가 없도록 어려운 이웃 발굴에 많은 관심을 기울여 달라“ 고 당부하였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