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경산시 경산하양로타리클럽, 이·취임식에서 장학금 및 식료품..
사회

경산시 경산하양로타리클럽, 이·취임식에서 장학금 및 식료품 기탁서 전달

정해영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2/07/18 11:45
관내 어려운 고등학생에게 장학금 1백만 원 및 하양사랑행복나눔냉장고 식료품 기탁서 전달

↑↑ 경산하양로타리클럽, 이·취임식에서 장학금 및 식료품 기탁서 전달
[정해영 기자]경산시 경산하양로타리클럽에서는 지난 15일 관내에 있는 로타리클럽사무국에서 회원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임원 이·취임식을 기념해 어려운 환경의 고등학생 2명에게 각각 5십만 원씩 장학금 1백만 원을 전달했고,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하양사랑 행복나눔 냉장고`에 지속적인 식료품 기탁을 약속했다.

하양로타리클럽은 2015년에 창립된 이래 취약계층을 위한 불우이웃돕기 성금 전달, 급식 봉사, 불우이웃 생필품 나눔, 김장 김치 및 하양읍 로비에 설치된 `하양사랑 행복나눔 냉장고`에 2020년부터 식료품(230만 원 상당) 기탁 등 관내 지역주민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혜경 신임회장은 “꿈 많은 청소년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 주길 바라며,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키워나가는데 작은 밑거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영석 하양읍장은 “늘 지역의 어려움에 앞장서고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경산하양로타리클럽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관내 학생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어려운 이웃들에게는 따뜻한 사랑을 줄 수 있는 살기 좋은 하양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