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제5회 가족사랑 아이스축제 |
방역당국의 자율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지역의 대표적인 여름축제인 ‘제5회 가족사랑 아이스축제’를 폭염 속에서도 가족단위 피서객들에게 즐거운 여름의 추억을 만들어 줄 수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볼거리, 즐거리를 제공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코로나상황으로 2020년 ~ 2021년 개최되지 못하고 올해 5회를 맞이하는 이번 축제는 마스크 배부, 방역수칙 안내 등 지속적으로 방역활동을 진행하여 온 가족이 함께 체험하며 즐기는 안전한 아이스 축제로 ▶아이스 챌린지 ZONE ▶아이스 힐링 ZONE ▶아이스 공방의 3개 아이스 체험구역과 다양한 체험부스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도심의 숲속 물놀이장에서 가족들이 함께 여름을 즐기며 쉴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됐다.
또한 전 가족이 공감하는 다채로운 문화공연으로 키즈댄스공연, 전자현악공연, 매직쇼, 청소년 댄스동아리공연과 어쿠스틱 기타와 보컬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들을거리를 제공하였다.
아이스축제는 무더위를 피해서 1,000여명 넘는 가족단위 주민들이 물놀이장을 찾았으며, 구는 코로나 방역과 안전사고에 대비해 80명의 안전요원을 배치해 안전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조치하였다.
류한국 서구청장은 “코로나 상황 속 우려와 걱적이 있었지만 자율적인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많은 가족들이 도심 속 피서지인 이현공원 물놀이장을 찾아 여름 날의 아름다운 추억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