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군위군, 한국복지사이버대학과 업무협약 체결..
경제

군위군, 한국복지사이버대학과 업무협약 체결

정해영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2/12/04 11:32

↑↑ 군위군, 한국복지사이버대학과 업무협약 체결
[정해영 기자]군위군과 한국복지사이버대학은 지난 12월 1일 군위군청 제1회의실에서 지역사회 발전에 필요한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기관이 보유하고 있는 풍부한 교육자원과 전문지식을 결집하여 대학교육과정을 수업하는 학생들에게 사회공헌 및 공공복지 중심의 특성화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협의했다. 구체적인 협력 내용은 군위군은 군청 산하 공직자 및 가족, 군위군민의 한국복지사이버대학 진학지도 및 장학지원에 협력, 한국복지사이버대학은 군청 산하 공직자 및 가족, 군위군민 입학 시 수업료의 50%를 장학금으로 지급, 한국복지사이버대학은 군청 산하 공직자 및 가족, 군위군민이 한국복지사이버대학 부설 평생교육원에서 개설하고 있는 자격증 과정 신청 시 특별회원으로 수강 등이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지역 유수의 대학인 한국복지사이버대학과 첫 인연이 시작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 평생교육이 필수인 시대인 만큼 군민의 교육환경조성에 박차를 기해달라.”고 전했다.

임승환 한국복지사이버대학 부총장은 ˝군민의 평생교육을 통해 행복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이번 관학협력이 군위군과 한국복지사이버대학이 상생·발전을 위해 한걸음 나아가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