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구미시(을)당원협의회 2022 당원연수 개최..
정치

구미시(을)당원협의회 2022 당원연수 개최

이재용 기자 입력 2022/12/05 18:26 수정 2022.12.06 17:52
주호영, 황교안, 나경원, 김기현, 권성동, 임이자 국회의원 등 중앙당 주요인사 대거 참석
김영식 국회의원 구미를 100만 광역 경제권 중심도시로 만들것 포부 밝혀


김영식 국회의원(국민의힘·구미시을)이 위원장으로 있는 국민의힘 구미시을 당원협의회는 지난 3일 오후 1시, 구미코에서 국민의힘 중앙당 전·현직 주요 당직자들을 비롯한 1,000여명의 당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2 구미시(을) 당원연수를 개최했다.

이날 당원연수에는 주호영 원내대표, 황교안 (전)당대표, 나경원, 김기현, 권성동 (전)원내대표, 임이자 경북도당위원장, 김장호 구미시장, 안주찬 구미시의회의장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참석 인사들은 구미시을 당원 연수 개최를 축하하며, 국내 유일 과학기술 국회의원 김영식 보유도시 구미의 발전을 기원했다.


정진석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과 이철우 경상북도지사는 영상축사를, 윤상현 국회의원은 축전 통해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책임질 핵심인물이 김영식 국회의원이라며, 구미시을 당원연수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한다고 했다.

이어 국민의힘, 당원이 바로 세운다를 주제로 진행된 특강에선 윤희숙 (전)국회의원이 경제위기 극복과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해 연수에 참석한 당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김영식 국회의원은 개회사에서 윤석열 정부의 탄생은 구미에서 비롯되었다며, 윤석열 정부의 성공이 구미의 성공이 될 것이며 이를 위해 당원 여러분의 절대적인 지지와 힘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김의원은 이와함께 100만 광역 경제권 중심도시 구미를 만들기 위해 신공항 배후도시의 이점을 살리려면 반도체특화단지와 방위산업클러스터 지정은 반드시 필요하다며, 산재된 구미의 주요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 오늘 참석한 주요당직자들이 힘을 모아 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