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시장 김충섭)는 12월 17일(토) 종합스포츠타운 실내테니스장에서 김천시와 자매도시인 군산시, 대구시 동구, 부산시 영도구와 김천시 인근 구미시, 문경시, 성주군을 초청하여 생활체육 교류전을 개최했다.
김천시와 김천시 자매도시 및 초청 시ㆍ군간에 우호를 증진하기 위해 개최된 이번 생활체육 교류전은 테니스를 사랑하는 공무원 100여 명이 참가했다.
생활체육 교류전은 김천시 체육회가 주최하고 김천시 테니스협회 주관으로 선수들이 열띤 경쟁을 펼쳤다. 또한 각 시ㆍ군을 홍보하기 위해 군산시 라면, 대구시 동구 막걸리, 문경시 사과 등 지역 특산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었다.
김일곤 김천시 부시장은 “이번 생활체육 교류전을 통해 참가 시ㆍ군 간의 우애를 다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부상없이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서정희 김천시 체육회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소중한 시기에 2022 김천자매도시 초청 시군생활체육교류전을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스포츠 중심 도시이자 삼산이수의 고장인 김천을 멀리서 찾아주신 자매도시 부산 영도구, 군산시, 대구 동구, 가까운 이웃 구미시, 문경시, 성주군 테니스 동호인 여러분 모두 환영한다."고 말했다.
이번 교류전은 김천시가 1위, 군산시 2위, 구미시, 대구시 동구와 구미시가 3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