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지좌동 통장협의회, 「3월 통장회의」 개최..
사회

지좌동 통장협의회, 「3월 통장회의」 개최

정해영 기자 입력 2023/03/14 20:23 수정 2023.03.14 20:23
- 고향사랑기부제 및 산불예방 적극 홍보 -


김천시 지좌동(동장 남상연)에서는 지난 10일 지좌동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3월 통장회의를 개최했다.

먼저 지좌동장의 인사말씀으로 회의를 시작하여 동 공지사항 전달, 통장협의회 자체 회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봄을 맞아 활력 있는 시정, 주민 주도의 행정 및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만드는데 일조하고자 시정 주요사업에 대한 홍보 및 고향사랑기부제 홍보했으며, 최근 전국적으로 발생한 대형 산불과 관련하여 산불 예방에 적극 협조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이태용 지좌동 통장협의회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많이 참석해주신 통장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당면한 시정 현안 업무에 적극 협조하고, 지좌동 주민을 위해 열심히 활동하는 통장협의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남상연 지좌동장은 “지난 7일 지좌동 시정설명회에 참석해주시고 도움주신 통장님들에게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말하며, “요즘 김천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대형 산불이 많이 발생하고 있는데 건조한 날씨가 계속 됨에 따라 봄철 산불 예방을 위해 소각행위 금지 및 산불예방 마을 방송 등을 통해 적극 홍보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