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14일 무소속 이창재 후보가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경찰에 고발됐다. 이창재 후보는 자신의 명함 뒷면에 공약이나 약력 대신, 특정 경쟁 후보를 비방하는 내용을 기재하여 배포한 것으로 알려졌다.
구미장미로타리클럽(회장 신미자)은 3월 11일(화), 지역사회에서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국민의힘 배낙호 후보가 13일 김천시선거관리위원회에 김천시장 후보등록을 마쳤다. 오는 4월2일 열리는 김천시장 재선거 공식적인 선거운동은 20일 부터 시작된다.
이창재 무소속 김천시장재선거 후보(이하 이 후보)는 13일 아침 김천시 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오는 4·2 김천시장재선거 후보로 등록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섰다.
(회장 신미자)이 2월 20일(목)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형곡동 참사랑나눔동행에서 사랑이 가득 담긴 도시락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배낙호 후보는 김응규 후보를 중심으로 3자단일화 선언은 국민의 힘 경선시스템을 무시하는 처사로 당원과 시민들의 심판을 반드시 받게 될 것임을 분명히 했다.
존경하는 김천 시민 여러분 그리고 사랑하는 국민의힘 당원 동지 여러분
김천의료원은 지난해 1월 분만산부인과 개소 후 분만 100건을 달성하였다.
2025년 2월 17일자로 총 51명의 인사 이동 및 승진이 발표되었습니다. 이번 인사는 5급 승진 8명, 5급 직무대리 1명, 6급 승진 9명, 6급(팀장) 전보 6명, 7급 이하 승진 27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이재명 대표가 상속세를 두고 페이스북에 올린 글은 거짓말입니다.
13일 이창재 국민의힘 김천시장재선거 예비후보(이하 이 예비후보)는 “원도심과 혁신도시에서 대형화물차의 불법주차로 인한 민원이 많다”며 “이면도로 곳곳의 대형 대형화물차 밤샘 주차 문제를 해결해 운전자들의 생업 부담을 줄이고, 주민 안전과 직결된 주차난으로 인한 불안을
13일 이창재 국민의힘 김천시장재선거 예비후보(이하 이 예비후보)는 “도시정비사업 및 주거 밀집 지역 주차난 해소에 대한 정책을 밝혔다.
2025. 2. 13.(목)
배낙호 예비후보, 7일 김천시장 재선거 국민의 힘 공천신청
송언석 국회 기획재정위원장(국민의힘, 경북 김천시)은 2월 7일(금) 오전 10시 30분, 국회 의원회관 제9간담회의실에서 **「대한민국 경제 재도약을 위한 정책 간담회 3탄: 항공산업 경청(傾聽)회」**를 개최했다.
일부 언론에서 보도한 김천시장 보궐선거, 배모 예비후보 ‘선관위 피고발’ 제하의 기사와 관련하여 배낙호 예비후보는 고의적으로 허위사실을 축소하거나 왜곡한 사실이 없슴을 밝힙니다.
김천복지재단은 지난 24일 꽁지환경늬우스(대표 이재용)로부터 이웃돕기 성금 5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김천소방서(서장 안영호)는 1월 25일 설 명절을 맞아 송언석 국회의원(경북 김천)이 소방서를 방문하여 소방공무원들을 격려했다고 밝혔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출향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예천군의회 의장 강영구입니다.
설 명절을 앞둔 26일, 국민의힘 김천시장 재선거에 출마한 이창재 예비후보(이하 이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에 특별한 손님이 찾아왔다. 송언석 국회의원이 직접 방문해 캠프 관계자들을 격려하며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