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김천황악 라이온스 클럽 창립 47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이..
문화·교육

김천황악 라이온스 클럽 창립 47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이ㆍ취임식!

이재용 기자 입력 2023/05/22 06:43 수정 2023.05.22 06:47


지난 19일(금) 탑웨딩타운 신관 3층에서 국제라이온스협회 356-2 경북지구 김천황악라이온스클럽 회장 이ㆍ취임식 행사가 열렸다.

식순으로는 개회선언 및 타종을 시작으로 국기에 대한 경례, 애국가 제창, 묵념, 윤리강령낭독, 지구임원 및 내빈소개, 연혁보고, 신입 회원 입회 선서, 기념사, 총재표창 및 치사, 스폰서 클럽회장, 자매클럽회장 및 내빈 축사, 취임회장 선서, 폐회선언 및 타종 순으로 진행되었다.

1976년 창단을 시작한 김천황악 라이온스 클럽은 현 회원은 67명이고, 김천시를 위한 봉사와 기금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제47대 성경복 회장은 “지난해 이 자리에서 여러분들의 축하와 격려 속에 회장으로서 직무와 책임을 다하겠다고 선서한지 어느덧 일년의 세월이 지났다. 그동안 우리 김천황악 라이온스클럽을 헌신적으로 이끌어 주신 회원님들께 감사인사를 드린다. 새로 취임하는 제48대 여영각 회장님은 본 클럽 활동에 뛰어난 봉사 열정으로 임하는 분이다. 취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이어서 취임을 하게 된 여영각 회장은 “오늘 국제라이온스협회 회장 취임식을 축하해주기 위해 소중한 시간을 내어 찾아 주신 김세용 총재님과 지구임원 각 클럽 회장님, 그리고 귀빈 여러분, 지구지역 라이온스 가족 여러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우리 본 클럽 창립부터 오늘이 있기까지 지도와 편달을 이끌어주신 존경하는 역대총재님과 헌신적으로 김천황악 라이온스를 발전시켜준 역대회장님께 진심으로 경의를 표한다."고 말했다. 

 

 

"또한, 슬로건 2가지만 말씀 드리겠다. 첫째, 함께 단합하여 봉사하는 회원이 되자! 둘째, 한 단계 도약하는 황악라이온스클럽을 만들자!"고 하며,

 

"마지막으로 오늘 이 자리를 빛낸 라이온스 가족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깊은 감사 드리며, 가정에 행복과 행운이 함께하길 기원드리면서 취임식을 마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1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