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톡톡 학생회와 소통하고 쏙쏙 가정의 달 알아가고” ..
문화·교육

“톡톡 학생회와 소통하고 쏙쏙 가정의 달 알아가고” 

이재용 기자 입력 2023/05/31 16:13 수정 2023.05.31 16:13
- 김천부곡초 학생회 가정의 달 행사 실시 - 


□ 김천부곡초등학교(교장 한화균) 전교학생회는 2023년 5월 31일(수)에 교내 가정의 달 행사를 실시하였다. 

 □ 이번 행사는 전교 학생회 학생들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한다. 부스에서는 가정의 달 법정 기념일인‘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과 관련된 퀴즈를 풀고 상품을 받아갈 수 있다. 다양한 퀴즈들이 준비되어 있어 학생들은 자신이 맞추고 싶은 기념일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 본교 6학년 정00 학생은 “어린이날을 만드신 분에 대해 알게 되었고, 가정의 달 기념일에 대해 잘 알게 되어 내년부터 더 감사하는 마음으로 기념일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행사에 대한 긍정적인 소감을 남겼다.
 


 □ 본교 교장 선생님은 “우리 학교 전교 학생회 학생들이 훌륭한 목적으로 행사를 기획하고 운영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이렇게 스쳐지나갈 수 있는 의미 있는 기회들이 살아나며 서로 감사하고 존경하는 문화가 학교에 뿌리내리기를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 학생들이 가정의 달과 관련된 역사와 의미를 되돌아보기 위해 열린 본 행사를 통해 학생들은 어버이날의 역사, 스승의 뜻 등에 대해 알아가고 법정 기념일의 의미에 대해서 돌아보았다. 또한, 전교학생회에서는 전교 학생들과 상호 소통을 할 수 있는 뜻깊은 기회를 가졌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