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김천시 율곡동, 오늘도 청렴한 하루 보내셨습니까?..
사회

김천시 율곡동, 오늘도 청렴한 하루 보내셨습니까?

정해영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3/06/02 15:22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청렴데이 운영

↑↑ 김천시 율곡동, 오늘도 청렴한 하루 보내셨습니까?
[정해영 기자]율곡동 행정복지센터는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청렴한 조직문화를 조성하고자 『율곡동 청렴데이』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31일 『율곡동 청렴데이』를 맞아 6월 청렴 다짐 문구 지정(오늘도 청렴한 하루를 보내셨습니까?), 이달의 청렴 직원 선정, 율곡동 10대 금지행위 교육 등을 했다.

5월 율곡동 청렴 직원으로는 총무팀 이승희·산업팀 류은경 주무관이 선정되어 시상금 각 50,000원을 전달했다. 이승희 주무관은 민원실에서 항상 친절한 민원 응대로 모범이 되고 있으며, 류은경 주무관은 자원순환·농업업무 전반에 대해 투명하고 계획적인 업무추진으로 모범이 되고 있다.

김종현 율곡동장은 “6월 청렴 문구 ‘오늘도 청렴한 하루를 보내셨습니까?’와 같이 청렴이 자리 잡으려면 매일 반복적인 노력과 피드백이 필요하다”라고 말하며, “청렴한 율곡동 만들기에 직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동참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율곡동 행정복지센터는 『율곡동 청렴데이』 외에 『청렴을 위한 10대 금지행위 지정』, 『찾아가는 청렴 간담회』, 『청렴 소리함 운영』,『관변단체 청렴 교육』,『직원 워크숍』 등 양방향 소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