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제4회 군위군협회장배 파크골프대회 성황리 개최..
사회

제4회 군위군협회장배 파크골프대회 성황리 개최

정해영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5/04/28 13:38

↑↑ 제4회 군위군협회장배 파크골프대회 성황리 개최
[정해영 기자]군위군 파크골프협회는 4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군위읍 파크골프장에서 『제4회 군위군협회장배 파크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군위군파크골프협회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선수 300여 명과 심판진 32명을 포함해 약 400여 명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특히, 생활체육 저변 확대와 지역민 건강 증진을 목적으로 마련된 이번 대회는 파크골프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반영하듯 참가 열기가 뜨거웠다.

25일에는 예선전 및 1그룹 경기가 27홀 36조로 치러졌으며, 26일에는 2그룹 경기(27홀 34조)와 함께 개회식이 개최됐다.

개회식은 4월 26일 오전 11시, 김진열 군위군수를 비롯해 박창석 시의원, 박영철 지부장, 최형준·이삼병·박배은·홍희동 조합장 등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또한, 대한파크골프협회 홍석주 회장, 대구시파크골프협회 이성수 회장 등 외부 주요 인사들도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전성무 군위군파크골프협회장은 ˝군위의 자랑인 파크골프가 단순한 체육을 넘어 화합하고 단합하고 나보다 이웃을 배려하는 건강한 군위사회를 만드는 운동으로 승화되고 있다˝며, ˝파크골프 활성화로 활기 넘치는 군위건설에 앞장서자˝고 말했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파크골프는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생활스포츠라며 군위군은 앞으로도 다양한 체육 인프라 확충을 통해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참가자들은 ˝군위의 자연 속에서 최고의 경기를 펼칠 수 있어 특별한 경험이었다˝며 큰 만족감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