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고령군,‘고령의 오늘을 담다, 내일을 열다.’특별사진전 ..
문화·교육

고령군,‘고령의 오늘을 담다, 내일을 열다.’특별사진전 읍면 순회 전시 실시

꽁지환경늬우스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1/10/06 11:53

[꽁지환경늬우스 기자]고령군은 10월 5일부터 내년 1월 21일까지 다산면을 시작으로 8개 읍면 청사에서 `고령의 오늘을 담다, 내일을 열다` 특별사진전 읍면 순회 전시를 연다.

고령군의 변화와 발전상을 담은 `고령의 오늘을 담다, 내일을 열다` 특별사진전은 지난 7월 19일부터 9월 24일까지 두 달여간 고령군청사 중앙현관과 민원실에서 특별 전시를 개최하여 많은 군민들이 관람하였다. 관람을 마친 군민들은 고령의 발전된 모습 뒤에 숨겨진 고령인의 땀과 노력에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

이번 읍면 순회 전시는 특별사진전 종료 후 전시 연장에 대한 다수의 요청을 반영하고, 각 읍면 주민들의 용이한 관람을 위하여 실시하게 되었다. 고령군의 주요 인프라 구축, 도시이미지, 군민 삶의 모습 등 읍면별 사업내용 및 전시공간을 고려한 30점 내외의 사진이 전시된다.

고령군 특별 사진전 읍면 순회 전시는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전시장 입구 체온측정, 방문기록, 마스크 착용 및 거리두기 준수 등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되며, 관람시간은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며, 관람료는 무료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