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페스티벌 섭외 1순위, 밴드 `딕펑스` `소란` 출격..
문화·교육

페스티벌 섭외 1순위, 밴드 `딕펑스` `소란` 출격

꽁지환경늬우스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1/10/27 19:38
TBS `그대에게` 시즌2

↑↑ TBS `그대에게` 시즌2
[꽁지환경늬우스 기자]27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TBS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 시즌2에 밴드 `딕펑스`와 `소란`이 출연한다.

데뷔년도를 비롯해 공통분모가 많은 두 밴드는 서로를 견제, 응원하며 밴드계의 `스우파`가 떠오를 정도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딕펑스는 2010년 EP 앨범 `DICKPUNKS 1st EP로 데뷔한 이래 다른 밴드와 차별화되는 감성으로 사랑받아온 밴드다. 딕펑스는 ˝한창 페스티벌에서 팬분들을 만나야 할 시기에 그러지 못해 아쉬웠는데, 오늘 제대로 보여드리고 가는 것 같아 행복하다.˝라며 ˝저희에게도, 팬분들에게도 위로가 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소란 역시 2010년 EP `그때는 왜 몰랐을까`로 데뷔 후, 여심을 저격하는 따듯한 멜로디와 가사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감성 밴드다. 소란은 음악 페스티벌 섭외 1순위답게 `살 빼지 마요`, `속삭여 줘` 등 총 5곡의 무대를 ALL 라이브로 선보인다.

소란은 ˝방송을 하는 게 아닌 편한 곳에서 친구들과 공연을 보여준다는 마음으로 임했다.˝라며 ˝본방을 기대해도 좋으실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는 두 밴드의 라이브 무대는 물론이고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된다. 2010년 같은 해에 데뷔해 기묘한 평행이론을 이어간 두 밴드의 공통점부터 딕펑스 멤버 중 밴드를 떠나려 했던 멤버 공개, 소란의 음악이 `밑반찬`으로 불리는 사연, 페스티벌의 최강자 두 팀이 선정한 `우리가 페스티벌에 섭외되는 이유`까지 숨은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번 방송은 서울도서관이 주최하는 2021 서울서점주간과 함께한다. TBS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 시즌2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TBS TV는 IPTV(KT 214번, SK 167번, LG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케이블방송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