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창간축사] 이우청 김천시의회 의장..
창간축사

[창간축사] 이우청 김천시의회 의장

꽁지환경늬우스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1/01/14 18:39 수정 2021.01.19 12:14

 

신축년 시작과 함께 김천의 새로운 내일, 건강하고 쾌적한 환경을 가꾸어 갈 꽁지환경늬우스 창간을 15만 김천시민과 더불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방 언론의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뜻깊은 창간이 있기까지 지역 발전에 대한 염원과 지역민에 대한 사랑으로 큰 용기와 결단을 내려주신 이재용 대표님을 비롯한 꽁지환경늬우스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

 

지금 우리는 환경 파괴로 인한 기후변화에서부터 일상에서의 생활권 침해까지 크고 작은 환경 문제를 겪으면서 환경을 지켜내는 것이 곧 희망인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환경은 인간다운 생활을 위한 기본이 되는 동시에 다른 모든 기본권보장하기 위한 토대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새로운 환경 저널리즘의 탄생은 지역의 밝은 미래를 꿈꾸게 합니다.

 

이제 첫 발을 내딛은 꽁지환경늬우스가 지역민과 뜨겁게 소통하고 새로운 시각과 깊이 있는 문제의식으로 환경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여론을 선도하며 지역 언론의 새 지평을 열어가길 기대합니다.

 

아울러, 자치분권의 새로운 물결 속에 우보천리(牛步千里)의 자세로 정론집필길을 걸으며 진정한 주민 주권 실현이라는 지역 언론 고유의 역할과 사명을 다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건강한 언론은 건강한 사회를 만듭니다. 지역 사회와의 아름다운 동행을 통해 밝고 정의로운 내일을 열어 갈 꽁지환경늬우스의 힘찬 발걸음을 모든 시민들과 함께 응원하며, 독자들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언론사로 자리매김하길 기원합니.

 

2021. 1. 18.

 

김천시의회의장 이 우 청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