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창간축사] 김충섭 김천시장..
창간축사

[창간축사] 김충섭 김천시장

꽁지환경늬우스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1/01/18 14:47 수정 2021.01.19 12:11


지역사회 발전을 리더하고 正論直筆새로운 언론상을 정립해 나가기 위해꽁지환경늬우스를 창간하게 된 것을 김천시민과 함께 진심으로환영하며 축하를 드립니다.

지방자치의 정착과 지방분권이 가속화되는 큰 변화의 시대에꽁지환경늬우스가 지역주민의 눈과 귀가 되고 입이 되어, 지역의 다양하고세심한 부분까지 취재·보도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지역민의 정서를대변하는 언론매체로 발전해 나가기를 바랍니다.

인터넷과 SNS 등 수 많은 매체에서 쏟아지는 정보의 홍수시대에 지역언론사의 기능과 역할은 더욱 중요해 졌습니다.꽁지환경늬우스시민들이 필요로 하는 기사와 생활정보를 충실히 전달하는 한편, 복잡한세상을 바르게 바라보는 관점과 안목을 제시하는 언론사로 거듭 발전해나기를 기대합니다.

대기/수질/토양/해양/방사능 오염, 소음 및 진동, 악취, 일조방해 등 환경오염으로 다양한 형태로 현대사회의 생활에 유해한 영향 끼치고 있으며, 라듐, 수은, 다이옥신, 벤젠 등 환경유해 물질의 배출로 환경재난이 일어나기도 합니다. 또한 이런한 환경적 요인에 의한 기후변화는 더 큰 문제를 야기 시키기도 합니다.

꽁지환경늬우스가 창간과 함께 우리의 환경을 보존하고 살리는데 일조를 담당해서 청정지역 김천의 환경을 더욱 깨끗하고 맑고 쾌적하게 지키는파수꾼으로서 큰 역할을 담당해서 많은 시민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언론사로 발전해 나가기를 기원합니다.

 

2021. 1. 18.

 

김천시장 김 충 섭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