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개령면 새마을남녀협의회 연시총회 개최..
정치

개령면 새마을남녀협의회 연시총회 개최

꽁지환경늬우스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1/01/18 14:52 수정 2021.01.31 09:07
2021년 힘찬 출발 다짐!!


김천시 개령면 새마을남녀협의회는 지난 18일 개령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2021년 연시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총회는 새마을지도자와 부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새롭게 새마을남녀협의회를 이끌어갈 회장과 임원을 선출하고 2021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등의 안건을 상정해 의결하는 순으로 진행되었다.

 

개령면 새마을협의회를 이끌어 갈 신임 회장에는 나영기, 부회장에는 기호, 장원섭씨가 각각 선출되었고, 부녀회장에는 여향연씨가 연임되었다.

 


올해 개령면 새마을남녀협의회는 설 가래떡 나눔행사, 추석 송편 나눔행사, 농약 빈병 수거, ·추석 맞이 국토대청결 활동, 연도변 환경정비, 사랑의 김장나누기 등 10여개의 다양한 사업을 추진 할 예정이다.

 

여향연 부녀회장은 "봉사는 일상이며, 배려는 습관처럼 실천하는 개령면 새마을단체가김천시에서 으뜸 단체가 될 수 있도록 단합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조춘제 개령면장은지난 해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수많은 봉사활동을 통해 위기 극복에 솔선수범하는 등 지역사회의 버팀목 역할을 주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올해도 지역사회 봉사단체로서 많은 활동을 해주시길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