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나눔의 시작.. 사랑이 담긴 행복 꾸러미 배달....
사회

나눔의 시작.. 사랑이 담긴 행복 꾸러미 배달..

조수연 기자 입력 2022/01/27 10:20 수정 2022.01.27 10:20
-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드림스타트 설맞이 행복꾸러미 지원 사업 -


김천시 드림스타트에서는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설 명절을 맞이하여 드림스타트 139 대상가구에 후원물품과 식재료를 지원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드림스타트 가족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역 내 후원 사업이 계속 이어지고 있으며, 명절을 즐겁게 지낼 수 있도록 설 이전에 드림스타트 가구에 전달했다.

행복꾸러미에는 가족들이 함께 음식을 만들어 먹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부침개 재료와 불고기 키트, 떡국 떡과 간식을 넣은 식재료로 구성 되었으며, 드림스타트 봉사 단체인 자두꽃봉사회(회장 박경자) 회원 14명이 포장작업과 배달을 함께 하며 드림스타트 가정에 따뜻한 온기와 사랑을 배달했다.


계속되는 물가 상승과 경제적 여건으로 명절 음식 준비에 어려움을 겪던 드림스타트 가족들에게 전해진 행복꾸러미 속에는 지역사회 후원기관들의 관심과 이웃의 사랑, 자원 봉사자들의 온기도 함께 포장이 되었다.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가족 분위기를 회복하고 가족의 의미를 확인 하는 설 명절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행복꾸러미를 배달했으며, 행복꾸러미를 전달받은 대덕면 거주 최○○ 아동 할머니께서는 “우와~~ 이렇게 골고루 많이 주셔서 고맙습니다. 설은 다가오고, 이런 촌에서 뭘 해줄지, 또 뭘 먹을지 걱정이었는데 한시름 놓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김천시 관계자는 지역사회의 많은 관심과 후원으로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게 해준 후원 기관에 고마움을 전했으며, “시에서도 변화하는 사회 분위기에 맞춘 다양한 복지서비스 제공으로 아동과 가족 모두 행복한 삶이 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15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