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밀크하우스 경산 체험권 전달 |
이번 행사는 북한이탈주민과 다문화가정, 가정위탁 청소년들의 정서 함양 지원을 위해 2019년 6월 21일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여섯 번째 진행된 행사로,각 단체 대표들에게 체험권을 전달 후 대상자(150명)에게 직접 배부할 예정이다.
밀크하우스는 경산시 남천면에 있는 낙농 체험장으로 송아지 우유주기, 산양 풀 주기, 치즈 만들기 체험과 식사제공 등 자연 속에서 동물들과 함께 보고 듣고 만지며 느낄 수 있는 오감 만족 체험을 할 수 있다.
커피한잔사랑한모금회 회장은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이 모여 코로나로 지친 청소년들이 즐거운 체험활동과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약속하였다.
한국조폐공사 화폐본부에서는 ˝낙농 체험을 통해 청소년들이 새로운 경험으로 활력이 넘치는 하루가 되기를 바라며, 지역 복지를 위한 공헌 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했다.
최순희 여성가족과장은 커사랑 회원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사랑에 감사의 뜻을 표하고 바쁘신 가운데 행사에 참석해 주신 한국조폐공사 화폐본부 및 관계자 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지만 이웃을 생각하고 따뜻한 마음을 나눔으로 행복한 경산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