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김천시 지좌동, 2022년 1분기 민간인 표창 수여..
사회

김천시 지좌동, 2022년 1분기 민간인 표창 수여

조수연 기자 입력 2022/04/04 14:38 수정 2022.04.04 14:38
- 모범 통장 및 시민 표창 수여로 자긍식 고취! -


지좌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임재춘)은 4월 1일(금) 9시 지좌동장실에서 전계숙 시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1분기 모범 통장 및 시민 표창패수여식 행사를 가졌다.

이번 수여식은 시정 목표인「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건설을 위해 앞장서고 시민 화합 및 복리 증진을 위해 노력한 모범 통장 및 시민에 대한 자긍심 고취를 위해 개최되었으며, 표창패 수여, 꽃다발 전달 및 기념촬영, 간담회 순으로 진행되었다.

김천시에서는 매년 분기별로 사회봉사 및 선행 실천 시민 등 시정 발전에 기여한 숨은 보석을 발굴하고자 각계각층의 추천을 받아 표창패를 전수하고 있으며, 1분기 지좌동에서는 장영현 22통장(모범이통장)과 현)지좌동바르게살기협의회 이정욱 사무장(모범시민)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장영현 22통장은 평소 솔선수범하는 자세로 산불예방활동 및 각종 시정사업 홍보에 앞장서 왔으며, 특히 코로나19 백신접종, 상생국민지원금 접수 등 코로나19 업무에 기여한 바가 큼에 따라 그 공을 인정받았으며, 이정욱 바르게살기협의회 사무장 또한 코로나19 방역 봉사활동 참여 및 Happy together 김천 운동 생활화 실천, 김천愛 주소갖기 운동 홍보 등 시정에 적극 참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임재춘 지좌동장은 “우리시의 발전은 각자의 위치에서 시정 발전을 위해 묵묵히 맡은 바 일에 최선을 다해주시는 시민들이 있었기에 가능하다”고 말하며, “오늘 수상하시는 두 분에게 진심으로 축하의 말을 전하며, 앞으로도 더욱더 시민 화합 및 복리 증진을 위해 앞장서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