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김천시 증산면, 기관장 회의 개최..
사회

김천시 증산면, 기관장 회의 개최

조수연 기자 입력 2021/03/26 14:53 수정 2021.03.26 14:53
「Happy together 김천」운동 등 시정 적극 협조 요청


증산면(면장 김명환)에서는 3월 25일(목) 증산면 수도리에 소재한 국립 김천치유의숲(센터장 박창은)에서 관내 각 유관 기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시정 홍보 및 현안사항 등의 공유를 위한 기관장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 회의에서는 각 기관장에 대하여 코로나19 대비 방역수칙 준수, 「Happy together 김천」 운동 적극 참여 협조, 증산면 인구회복 운동 동참, 봄철 대형산불 특별대책기간 운영 등 현안에 관한 안내 및 당부와 함께 자체 회의를 가지는 순으로 진행되었다.



김명환 증산면장은 “올해에도 계속되고 있는 코로나19 유행 위기 속에서도 각자의 위치에서 묵묵히 노고를 다해 주고 계신 각 기관장님들께 감사의 말씀 드리며, 「Happy together 김천」 친절·질서·청결 운동과 관련한 우리면의 활동에 각 기관장님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며 당부를 전했다.

한편 국립김천치유의숲은 한국산림복지진흥원 산하 산림복지 전문기관으로 자작나무숲, 잣나무 데크로드, 전나무 쉼터 등 산림치유 활동을 위한 다양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최근 봄철 많은 관광객이 찾아오고 있는 관광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