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재)문경시장학회, 지역인재양성 장학금 기탁 이어져..
사회

(재)문경시장학회, 지역인재양성 장학금 기탁 이어져

꽁지환경늬우스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1/04/06 11:05

[꽁지환경늬우스 기자](재)문경시장학회에 지역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카포스 문경지회는 코로나19로 지역의 어려운 학생들을 위하여 장학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자동차전문정비업체로 구성된 카포스 문경지회는 환경정화활동 등 지역 사회에서 꾸준한 봉사활동을 하며 시민들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단체다.

그리고 문경시 가축인공수정사협회가 장학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11명의 회원들로 구성된 문경시 가축인공수정사협회는 한우농가에 대해 문경시가 지원하는 우수한 형질의 1등급 정액을 이용한 한우개량으로 문경 약돌 한우의 우수성을 전국적으로 알리는데 크게 공헌하고 있다.

문경시 전기공사협의회가 지역발전과 인재양성을 위하여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문경의 전기공사업체로 구성된 문경시 전기공사협의회는 각종 봉사활동 뿐만 아니라 지역인재육성을 위하여 장학금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문청함씨가 장학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아리랑다법 창시자이자 천년다례원 원장인 문청함씨는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에게 함께 극복하고 희망찬 미래를 가꾸고픈 마음을 담아 장학금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재)문경시장학회 고윤환 이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의 인재들을 위한 장학금 기탁에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장학금은 지역 학생들이 미래에 대한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