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한국레미콘 김천지회 단합대회!..
문화·교육

한국레미콘 김천지회 단합대회!

이재용 기자 입력 2022/12/04 11:31 수정 2022.12.04 11:44


지난 2일 탑웨딩 신관 3층에서 레미콘운송노동조합 김천지회 회원들의 단합대회가 개최되었다.

이재동 한국레미콘 김천지회장은 “박동호 본부장, 이종무 지부장, 그리고 존경하는 조합원들과 단합대회를 열게 되어 기쁘다. 또한, 지금 화물연대 파업으로 시멘트 공급이 원활하지 않아 힘든 상황에 놓여 있지만, 조합원들이 용기 잃지 말고 더 좋은 날이 오리라 믿고 힘내자.”고 말했다.


이날 사회를 맡은 최호식 경북서부지부 조직부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단합대회에 참석해준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 그리고 지난 과거, 고난과 역경 속에서 생존권 사수 결의대회, 토요일 휴무제를 비롯하여 투쟁과 단결로 우리가 하나가 되었다. 경북서부지부는 조합의 발전과 번영을 위해 몸 사리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12월, 한 장 남은 달력만큼 조합원들의 얼굴에서는 고난, 역경, 풍파를 이겨냈지만, 아쉬움도 묻어난다. 그러나, 단합대회를 통해 한 해의 힘든 부분이 조금이나마 위안이 된다고 한다.

많은 이야기 속에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해 힘찬 결의를 다지는 한국레미콘 김천지회 조합원들의 굳건함이 김천발전에도 초석이 될 것임이 분명하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