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경북교육 온지식인 및 혁신공무원 시상식 개최..
문화·교육

경북교육 온지식인 및 혁신공무원 시상식 개최

정해영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2/12/20 10:04
변화와 혁신으로 따뜻한 경북교육 실현한 직원 표창

↑↑ 지난 19일 웅비관에서 개최된 경북교육 온지식인 시상식 사진,좌측 임종식 교육감, 우측 창의인재과 김규만 장학사
[정해영 기자]경북교육청은 지난 19일 웅비관에서 2022년 따뜻한 경북교육의 변화와 혁신을 이끈‘경북교육 온지식인’,‘경북교육 혁신공무원’교육감 표창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경북교육 온지식인’은 새로운 발상으로 자신의 일하는 방식을 개선하고 혁신해 따뜻한 경북교육을 실현하는데 기여가 큰 직원을 선정했다.

블렌디드 직업교육박람회 개최, 경북드론고 전국 최초 드론전문교육기관 지정, 학교별 학생성장경로 모음집 제작 및 배포를 통해 직업계고 및 중학교 진로상담 업무 경감 등에 기여한 창의인재과 김규만 장학사를 경북교육 온지식인으로 선정해 인증패와 교육감 표창장을 수여했다.

‘경북교육 혁신공무원’은 담당 업무를 창의적이고 책임감 있게 추진해 그 실적이 우수한 직원을 선정해 표창했다.

언론사와 원활한 소통을 강화하고 각종 보도자료 분석과 탑재 등을 통해 경북교육 홍보에 기여한 소통협력관 지방교육행정서기 정지영 직원 외 13명을 혁신공무원으로 선정해 교육감 표창패를 수여했다.

임종식 교육감은 “생각한 것을 실행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경북교육청 모든 직원이 각자의 자리에서 지속적으로 창의적인 정책을 제안하고 실현해 나갈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