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김천시, 산책로 이용 시민불편 해소..
사회

김천시, 산책로 이용 시민불편 해소

조수연 기자 입력 2021/04/16 10:40 수정 2021.04.19 15:23
하천 산책로 주변 공중 화장실 설치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시민들의 불편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직지사천 산책로 인근에 공중 화장실을 설치하였다.

직지사천은 강변·조각공원과 산책로를 비롯하여 각종 운동시설과 쉼터가 조성되어 있어 하천 경관을 따라 자전거 타기와 걷기운동을 하는 많은시민들을 볼 수 있다.


이처럼 지역의 대표 운동·여가공간으로 강변공원과 조각공원에 화장실이 있으나 거리가 멀어 불편함을 호소하는 민원이 종종 제기되어 왔다.

이에 시에서는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금번 직지사천 산책로 주변 국유지를 활용하여 주민편의 증진과 민원해소를 위해 공중 화장실을 설치하였다.

현장을 둘러 본 김충섭 김천시장은 “앞으로도 시민들의 불편함을 해소하여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 만들기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며, 시민모두가 살기 좋은 깨끗한 도시이미지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하였다.

Benvenuti negli orologi replica AAA + più economici! Ti auguro di trovare orologi falsi di marca di alta classe!

Ti auguro di trovare i tuoi orologi falsi breitling online con i migliori movimenti.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