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김천시 대곡동 체육회 이사회 개최..
문화·교육

김천시 대곡동 체육회 이사회 개최

조수연 기자 입력 2023/02/20 15:00 수정 2023.02.20 15:00


김천시 대곡동 체육회(회장 정문호)는 지난 17일 대곡동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최병근 경상북도의원과 임동환 동장의 인사말로 시작하여 전년도 감사 및 결산보고, 임원 선출, 체육회 규정 수정안 검토 등에 이어 시정홍보 및 공지사항 전달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정문호 회장은 “지난 4년 동안 대곡동 체육회장 직을 수행함에 있어 코로나19로 많은 제약도 있었지만, 지난 2022년도에는 시민체전에 참가하여 소정의 성과도 달성할 수 있었다”라며, “무사히 임기를 다 할 수 있도록 협조해주신 이사님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이후 차기 임원선출은 박창호 임시회장을 선정하여 진행되었는데, 참석 이사 전원의 만장일치로 김정호 이사가 차기 회장으로 선출되어 대의원 총회에서의 승인 및 김천시 체육회에 보고하여 승인을 받는 절차를 거치도록 했다.

앞으로 2년 동안 대곡동 체육회를 이끌게 된 김정호 신임 회장은 “체육회장 선출에 있어 선거를 하지 않고 추대로 진행될 수 있도록 양보해주신 이사님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 그만큼 더 체육회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임동환 대곡동장은 “체육회 임원선출 등 이사회가 원만히 진행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동에서도 체육회와 더불어 대곡동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