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율곡동 통장협의회, 「Happy together 청결운동」..
환경·보건

율곡동 통장협의회, 「Happy together 청결운동」 실시

정해영 기자 입력 2023/03/14 20:21 수정 2023.03.14 20:21
- 율곡동 통장협의회 회원들, 깨끗한 율곡동 위해 봄맞이 환경정비 나서 -


김천시 율곡동(동장 김종현)에서는 지난 14일 청결한 율곡동을 만들기 위해 통장협의회 회원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석정천 및 김천시립율곡도서관 일대에서 「Happy together 청결운동」을 실시했다.

이번 환경정화활동은 율곡동 봄맞이 「Happy together 청결운동」 일환으로 지난 3월 율곡동 자연보호협의회를 시작으로 관내 단체들의 릴레이 환경정화활동으로 주민들이 자주 이용하는 석정천 일대 산책로를 중심으로 환경 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봄맞이 환경정비에 참여한 통장협의회 회원들은 석정천 및 김천시립율곡도서관, 율곡유치원 일대에 방치된 일회용기와 폐비닐·스티로폼 등을 수거하고, 주변상가와 공원 등에 버려진 생활쓰레기들을 일제히 정비하여 깨끗한 율곡동 조성에 손길을 모았다.


우선희 통장협의회장은 “새봄맞이 환경정화 활동에 많은 회원들이 참여해 뜻깊은 시간이 됐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민들이 깨끗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환경정화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종현 율곡동장은 “새봄맞이 환경정화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통장협의회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관내 관변단체와 함께 주민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율곡동 통장협의회는 지난 설 명절에도 환경정화활동 실시하여 관내 환경개선과 청결을 위해 솔선수범하는 등 안전하고 깨끗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