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창간축사] 송언석 김천 국회의원..
창간축사

[창간축사] 송언석 김천 국회의원

꽁지환경늬우스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1/01/19 12:53 수정 2021.01.19 12:58


존경하는 꽁지 환경늬우스 언론인과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김천시 국회의원 송언석입니다.

 

꽁지 환경늬우스의 창간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재용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서 모범적인사명감과 투철한 언론정신으로 지역 환경보호에 앞장서 주실 것을 믿으며, 깊은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독자 여러분께서도 많은 사랑과 격려로 함께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인간의 삶을 유지하기 위해 깨끗한 환경이 중요하고 환경을 지키기 위한 인간의 노력이 필수라는 점은 불변의 진리일 것입니다.

 

1회용품 사용 줄이기, 깐깐한 분리수거, 전기와 물 아껴쓰기, 대중교통 이용하기 등 생활 속 작은 습관이 환경을 지키고 나와 내 가족, 우리지역 공동체와 나아가 지구촌을 살리는 소중한 실천에 꽁지 환경늬우스가 앞장서며지역발전을 위해많은 기여를 하게 될 것입니다.또한 지역 현안을 함께 고민하며 시민의 든든한 소통 창구로 활약할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저 역시 김천을 사랑하는 재선 국회의원으로서 김천의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정진하겠습니다. 지역이 발전해야 국가 전체가 성장할 수 있다는 소신을가지고 지역 발전과 화합에 꽁지 환경늬우스와 함께 힘을 쏟겠습니다.

 

다시 한 번, 꽁지 환경늬우스 창간을 축하드리며 독자 여러분의 가정마다 행복과 건강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