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영천시 박봉규, 김윤희, 김성환, 최성윤 ‘2023년 자랑..
사회

영천시 박봉규, 김윤희, 김성환, 최성윤 ‘2023년 자랑스러운 경상북도민상’수상

정해영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3/10/23 14:18

↑↑ 영천시청
[정해영 기자]영천시는 23일 경북도청 동락관에서 진행된 ‘2023년 경상북도민의 날 기념행사’에서 박봉규 영천시체육회 회장, 김윤희 ㈜금강 대표이사, 김성환 새마을문고 경상북도지부 회장, 최성윤 사)자연보호중앙연맹 경북협의회 회장이 ‘2023년 자랑스러운 경상북도민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자랑스러운 경북도민상’은 경북의 명예를 드높이고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봉사한 사람을 선정해 시상하는 상으로 올해 경북도는 총 43명을 선정했다.

수상자로 선정된 박봉규 회장은 지역 체육의 위상 강화, 생활체육 저변 확대, 사회봉사활동 등에 기여해왔으며, 김윤희 대표이사는 장학금 기탁과 환경정화 활동 등 적극적으로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참여해왔다.

김성환 회장은 작은 도서관, 피서지 문고 운영 지원, 문화행사 개최 등 지역사회 복지와 도민 문화생활 향상에 기여했으며, 최성윤 회장은 포항 지진, 울진 산불 등 재난·재해 복구 봉사활동 및 자연환경 보전활동에 앞장서 노력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수상하신 분들께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도움을 부탁드린다.”라며 축하의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