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영주 인성동화 뮤지컬 `별 헤는 밤` 공연 성료..
사회

영주 인성동화 뮤지컬 `별 헤는 밤` 공연 성료

정해영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3/11/14 11:47
지난 10, 11일 영주문화예술회관서 전석 매진되며 막 내려

↑↑ 뮤지컬 별 헤는 밤 주연배우들과 관객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정해영 기자]영주 인성동화 뮤지컬 `별 헤는 밤`이 전국 각지뿐만 아니라 일본 관객들도 찾은 가운데 2회 공연 모두 전석 매진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영주시가 주최하고 (재)영주문화관광재단(이사장 박남서)이 주관한 이번 공연은 지난 10, 11일 이틀간 영주문화예술회관 까치홀에서 진행됐다.

인성동화 뮤지컬 `별 헤는 밤`은 영주 고유의 문화 콘텐츠를 통해 지역의 긍정적이고 밝은 이미지를 부각하고 어린이들의 올바른 가치관과 인성을 발달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연출은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와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사랑은 비를 타고` 등 굵직한 작품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국내 최정상급 공연 연출가 이종오 감독이 맡고 SS501 출신 김형준을 필두로 김주왕 원덕현 김설희 황진성 박소정 안효국 등 7인이 공연을 펼쳤다.

뮤지컬은 어머니가 마지막으로 남긴 유산에 대한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삼형제가 고군분투하는 모습들을 담았으며, 이 과정에서 겪는 다양한 이야기들과 감정들을 연출했다. 제작 의도에 맞게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연령대가 즐거움과 감동을 느낄 수 있었으며, 인성 함양을 위한 교훈도 담겨있었다.

재단에 따르면 이번 뮤지컬 공연을 통해 영주시민들의 문화 향유에 대한 수요와 열정을 확인했고, 영주시의 문화 자원의 활용 범위 확장과 영주시의 문화인 양성과 발전의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

재단 이태훈 사무국장은 “성공적인 뮤지컬 공연으로 영주시민들의 문화 충족과 영주시 문화·예술의 품격을 발전시킬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영주시의 우수한 문화를 전국적으로 홍보하며 인재들을 양성하는 문화 콘텐츠를 기획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