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김천시사회복지사협회 제5대 박준호 회장 취임..
사회

김천시사회복지사협회 제5대 박준호 회장 취임

이재용 기자 입력 2024/04/28 12:13 수정 2024.04.28 12:18

 

김천시사회복지사협회는 지난 25일 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강당에서 제5대 박준호 회장이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취임식과 함께 지난 6년간 3‧4회 회장을 역임하며 협회를 이끌어 온 김종철 전 회장의 이임식도 함께 진행됐다.

‘모든 행복의 출발은 시민과 함께, 사회복지사로부터’라는 슬로건 아래 열린 이날 행사에서 유공자들에 대한 시상식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이유진 정다운재가노인복지센터장이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으며, 김종철 전 회장과 김경희 김천시복지환경국장, 손정애 김천시 복지기획과 복지조사팀장, 이유진 정다운재가노인복지센터장은 협회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공로패를 수상했다.

이상호 ㈜삼흥중전기 대표와 김재만 대신각 대표는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 노력하고 김천시 사회복지 향상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외에 강진영 김천시중증장애인자립지원센터 사무국장, 김성수 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사회복지사, 김지년 경북보건대 교수가 김천시장상을 받았다.

김승환 경북보건대 교수, 이은엽 임마누엘영육아원 생활지도사, 이재경 김천시청 가족행복과 보육팀장은 국회의원상을 수상했다. 이현정 김천시평생교육원 주무관, 장지원 김천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장, 조민희 김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상담사는 시의회의장상을 받았다.


박준호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김종철 회장과 임원들의 그간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 “회원 상호 간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노력하고 사회복지사 처우개선 및 사회적 직위 향상에도 총력을 다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김천시사회복지사협회는 사회복지사의 자질향상을 위한 교육훈련과 복지증진을 도모하고, 김천시민의 복지향상을 견인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