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 구미 형일초등학교를 안..
사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 구미 형일초등학교를 안전하고 밝게 만들다.

정해영 기자 입력 2022/07/14 15:49 수정 2022.07.14 15:49


LG디스플레이 주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주관으로 형곡동 어린이 범죄피해예방ㆍ친환경 안전 통학로 조성사업 홍보 캠페인을 열었다.

이날 LG 디스플레이 구미사업장 신동민 경영지원 책임자 외 8명, 김태호 구미경찰서 생활안전과 과장 외 15명,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 문희영 본부장 외 3명, 이윤숙 형일초등학교 교장 외 30명등이 참석하여 교통안전 캠페인을 펼쳤다.

지난 13일 오후 8시 형일 초등학교 앞에서 구미 형일1동 주민 및 형일초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범죄피해예방사업 ‘세이프존’에 안내표지판, 로고젝터, 바닥형 신호등 등 방범시설물(약 4,800만원 상당’을 설치했다. 또한, 친환경 안전 통학로 조성사업 ‘그린통학로’에 약 2,800만원을 후원해 안전한 형곡동을 만들었다.


특히, LG 디스플레이 구미 사업장은 구미 지역에 꾸준하게 사회공헌활동을 해 구미지역의 귀감이 되고 있다.

바닥보행신호등 설치업체 (주)필텍은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바닥보행신호 등은 필수라며 많은 곳에 설치되어 안전한 교통문화가 정착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민설 경북녹색어머니회 회장은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도와주고 후원해주시는 것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 녹색어머니회에서도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