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추석 명절 인사말] 김충섭 김천시장..
사회

[추석 명절 인사말] 김충섭 김천시장

꽁지환경늬우스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2/09/10 07:25 수정 2022.09.10 07:25
“밝은 보름달처럼 행복 가득, 웃음 꽃피는 추석 되세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는 말이 있듯이 행복 가득, 웃음꽃 피는 추석 연휴가 되기를 바랍니다.

2020년에 시작된 코로나 19로 많이들 지쳐가고 있는 일상생활이지만, 그 동안 함께하지 못했던 소중한 가족과 편안한 시간 되시고, 넉넉한 마음을 서로 나눌 수 있는 즐겁고 여유로운 시간 되십시오.

민선8기 출범과 함께 김천미래 100년을 위해 저와 김천시 공무원 모두는 최선을 다해 열심히 뛰겠습니다.

김천도 변해야 한다는 시대적 요구를 시정에 적극 반영하고, 시민과의 약속을 지키며, ‘중단없는 김천발전’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코로나19 재유행에 대비해 규제에 의한 거리두기 없는 일상회복 지속을 위한 방역 생활화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다만, 일상 속 감염 차단은 여전히 중요한 만큼 손 씻기, 환기・소독, 마스크 착용 등 개인생활 방역수칙을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시에서는 고위험군・취약계층 집중관리 등을 통해 시민 여러분의 건강피해를 최소화 하는데 더욱 집중해 나가겠습니다.

연휴기간 동안 귀향길, 귀성길 안전운전 하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추석명절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