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직지천, 김천의 심장을 깨끗하게 청소하다!..
함께합시다

직지천, 김천의 심장을 깨끗하게 청소하다!

이재용 기자 입력 2022/09/12 14:46 수정 2022.09.12 15:10
- 참여자치 김천시민방 이순식 리더, 회원들과 함께 직지천 쓰레기를 말끔하게 치우다.


힌남노 태풍이 명절 전 공포로 다가와 김천시도 바짝 긴장했지만, 인명피해 없이 지나가 가슴을 쓸어내렸다.

김천시는 조용히 지나갔지만, 그래도 산사태 등으로 피해를 본 곳이 여기저기 있다.

그중에서도 직지천에 쓰레기가 많다는 이야기를 듣고 참여자치 김천 시민방 이순식 리더가 회원들과 함께 김천 직지천을 청소했다.


9월 12일(월) 회원들과 아침 8시부터 10시까지 약 2시간 동안 신음동 조각공원 앞 직지천 약 2km를 말끔하게 청소하는 데 앞장섰다.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데다가 힌남노 태풍의 영향인 듯 상당량의 쓰레기를 줍고 정리했다.

이순식 리더는 “내가 사는 곳이고, 김천 시민들의 휴식 공간인 직지천이 깨끗해지면 밝은 기운이 김천시에 비춰질 것 같다. 앞으로도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계속해서 봉사활동을 할 것이다. 또한, 시민들이 자유롭게 본인이 하고 싶은 이야기를 하고 누구의 눈치를 보지 않고 진정한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소통의 자리로 밴드를 운영하고 싶다.”며 직지천이 맑고 깨끗하게 흐르는 모습을 끝으로 청소를 마쳤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1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