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감문면 미래 꿈나무들을 위해 희망을 선물합니다. ..
문화·교육

감문면 미래 꿈나무들을 위해 희망을 선물합니다. 

이재용 기자 입력 2023/05/18 17:37 수정 2023.05.18 17:37
- 김천시 감문면 체육회, 감문중학교 학용품 전달 - 


감문면 체육회(회장 송진호)는 지난 18일(목) 감문중학교를 방문하여 학용품 전달을 진행하였다.

 이날 전달식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실시한 것으로, 감문중학교에 재학 중인 전교생 22명 모두에게 개별 학용품 1세트씩(총100만원 상당)을 선물하였다. 

 송진호 감문면 체육회장은 “최근 농촌 지역 학생 인구 감소로 인한 폐교가 큰 문제인데, 감문 내 유일한 중학교인 감문중학교가 없어지지 않도록 김천시에서 농촌 지역 학생들을 위한 좋은 정책을 만들어 많은 도움을 주셨으면 좋겠다. 또한, 저의 모교인 감문중학교에서 미래를 이끌어갈 많은 인재들이 발굴될 수 있도록 감문면 체육회에서도 많은 지원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민래기 감문면장은 “얼마 전 감문중학교에서 감문면민 화합한마당을 개최하였는데, 이번 장소 협조뿐만 아니라 항상 감문면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행복한 가정의 달 5월을 보낼 수 있도록 감문면 체육회와 함께 감문면도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감문면 체육회에서는 앞서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관내 28개의 마을회관에 맥주 1박스, 소주 1박스를 전달하여 사랑을 실천한 바 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